피렐리 코리아 항의나 질문 할 방법이 없내요..

피렐리 코리아 항의나 질문 할 방법이 없내요..

던힐 0 1,902 2015.05.07 16:45

전 신차 업체 영업사원입니다.

 

지난 겨울에 제가 가격비교를 통해 알아낸 타이어 업체에서 고객님이 스노우타이어를 교체했는데

 

봄이 돼서 기존에 출고 되었던 썸머타이어를 교체하려고 보니 타이어 샾에서 타이어에 손상이 있다고 고객분께 얘기했다고 합니다.

 

내부쪽에서 파스가 난건데요.

 

타이어 업체에서 지난 겨울에 이미 얘기 했다고 합니다.

 

고객은 들은적도 없고, 그 때 들으셨으면 저한테 얘기 안해 줄리 없겠죠..지금 이야기 하실 상황이라면...

 

저는 차가 출고가 된지 1년이 넘은 상황에서 고객분께 항의를 받고 있습니다.

 

타이어샾에서 자동차 판매사에 물어보라고 한거 때문에요..

 

타이어는 고객분이 보관하고 있었습니다.

 

타이어샾에서는 벤츠,BMW도 이런 경우가 꽤 있어서 본사에다가 물어보라고 하는데 자동차 본사에서 타이어에 대한 보증

 

을 해주는 경우는 없습니다.

 

보통은 타이어의 문제는 타이어사에 의뢰해서 소비자 과실인지, 외압에 의한건지 장착점에서 문제인지를 알아봐야 한다고 하는데..

 

피렐리 코리아에 전화를 하면 받지를 않고, 메일로 문의 글을 넣는 메뉴도 활성화가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피렐리 쪽에 문제제기를 할 수 있을까요? 타이어샾도 장착에 문제가 없었다고 하고 고객은 당연히 내부에 찟어진 흔적을

 

봤는데 고객과실이라 볼 수도 없고...

 

제가 의심되는건 타이어 가게에서 그런 타이어가 몇번 있었다고 하고 타이어를 양쪽을 교체하라고 하는 겁니다.

 

게다가 4짝을 다 교환하게 동일한 위치에 2개 타이어가 비슷한 파스가 내부에 있습니다.

 

그리고 타이어를 분리하는 타이어샾 회전 선반에 날카로운 파손자국이 있고요...그게 회전하다가 찟어 먹는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데 첨부파일 사진 한번 봐주식면 감사합니다.

 

난감해서 여기다 글을 올려봅니다.

 

사진을 올리려 해도 사진이 올라기질 않내요...ㅠ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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