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코란도 투리스모 결함 사항들 어떻게 해결이 안될까요??

쌍용자동차 코란도 투리스모 결함 사항들 어떻게 해결이 안될까요??

김동일 0 2,380 2015.03.28 13:47
안녕하세요  쌍용자동차를 구매하여 사용중에있는사람 입니다 쌍용자동차 튼튼하고 좋은차량인건은 인정합니다 다만
다른것이아니라 차량에결함이 너무 많이있어 몇자 적을까합니다
결함사항은 새차인데도 에어콘냉매가 없어서 가스충전을다시해야하고, 제차또한 에어콘 가스가 안나와서 사업소에 또 싸우러 가야 합니다. 작년에 쌍용에서는 에어콘 가스가 새는것을 캠페인이라는 명목으로 에어콘 콘덴서에 O링을 교환해주었습니다 이것으로 에어콘 가스는 해결이 난듯 하였으나 올해 에어콘을 켜보니 뜻뜨한 바람만 나오고 있는데 1년에 한번씩 충전을 해주어야 하는 차량이라면 결함이 확실한것같습니다. 헤드라이트습기및 물흐름현상이발생하고, 2열3열안전밸트씹히는상태에서 뒷열에 앉아있는 사람들 및 우리 아이들에 안전을보장받을수 없는 상태에서 운행을해야하고 2열3열 의자시트에 찌그덕거리는 소리를 들으며다니고있고  차량이한쪽으로쏠리는상태등 무상보증기간은 2년에4만키로인데 같은회사 렉스턴w, 코란도c, 코란도스포츠,  티볼리등  타차량들은 무상보증기간이 3년에6만키로이고 투리스모만 무상보증기간이 너무짧고 결함사항도 너무많이 나오고 도대체 소비자가 무슨죄인지 언제까지 정비를해가면서 타야대는 것인지 제일많이나오는결함사항으로는 에어콘냉매 가스는 1년마다보충을해가며 타야한는것이지 그것도 소비자가 돈주고 보충을 해야 하는것인지 쌍용자동차에서 는 원인도못찻으면서 에어콘 호스에누수여부를 체크만한 답시고 형광물질만투입후 1주나2주후에와서 냉매를주입해주기만하고1년이 지나면 또 에어콘이 안나와서 큰소리치며 싸워야 하는것인지 또 헤드라이트는 투리스모만 물흐름 자국(눈물자국)은 당연스레 1차레에만 한정을두고 교품을해주지만 개선된제품은 아니니 다시생겨서 교체를 해야하지만 안해준다고하고 시트에서 찌그덕거리는 소리는 쌍용자동차에서 상태를확인하여도 하청업체인 시트업체에서 나와서 본인들이 지정한날짜에 와야지봐줄수있다고하고 투리스모 차량은 가족들을위해서 3천만원이넘는금액을 지불하고구매하였는데  도대체 어느선까지 구매한사람드이 차량을고치며 타고다녀야하는것인지 궁금합니다 너무힘든현실이 구매자들을 더욱더힘들게합니다 사업소에서 정비하시는 정비기사분들은 도대체 무슨죄가있어서 구매자들과 말다툼과 싸워야하며 쌍용자동차본사에서는 어떠한대책을 마련하려고 아무런 대답도 안해주고 있는것인지 빠른 대책을세워서 구매자들에 하루빨리 차량결함을 해결해줄것을 호스합니다.

Comments

착한정비센터

자동차10년타기후원하기

메일문의하기

CS Center


02-2633-4177
월-금 : 9:3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00 ~ 13:30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