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를 고발합니다.

현대자동차를 고발합니다.

25톤트럭구매자 0 1,343 2015.01.08 10:52

  저희 회사2014320일 현대자동차()로부터 한국쓰리축 25톤 트럭 차량을 구입하였습니다. 그러나 운전대 의자 불량으로 인한 교환, 조수대 축인 1번과 2번 바퀴가 심하게 편마모, 3번과 4번축 가운데 센서 불량으로 인한 에어 누수, 운전시 핸들이 왼쪽으로 꺾임현상, 정지시 핸들 정상복귀 현상, 조수석 탑쇼바쪽에서 심한 소음 발생으로 인해 운행 중 수차례 위험한 상황이 발생되었고, 안전에 대한 심각한 위협을 느껴 대산공업사 2, 이화공업사 3, Hi-Teck팀이 당사공장 방문 2회등 수차례 AS를 받았으나 결함사항이 해결되지 않아 이로 인하여 업무차량을 사용하지 못하여 많은 손해가 발생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후 현대자동차() 서부트럭지점 강상희 차장과 트럭경인상용고객지원 유광춘 팀장이 문제점 파악을 위해 화물적재 상태에서의 고속도로 시험주행을 요청하여 20141218일 결함차량에 저희 회사 운반재인 유리원판(중량 25, 2,200만원-부가세별도)을 적재하고, 대산공업사에 12:00경에 도착하여 현대자동차()의 연구원 2, 주재원 2, 트럭경인상용고객지원 유광춘 팀장, 본건 차량의 지정운전자인 저희 회사 기사가 만났습니다..

 

  2014121816:00시경  차량에 현대자동차()의 연구원 1명이 운전을 하고 상기 5명이 동승한 상태로 중부고속도로 일죽 IC에서 서울방면으로 시험운행 중 현대자동차(주) 연구원의 급제동으로 인한 사고가 발생, 적재중이던 저희 회사 원판유리 252,200만원 상당(부가세별도)이 손실을 입었고, 차량의 적재함과 운전덮개()이 심각하게 파손되었으며 계기판상에 엔진이상 표시등이 들어오는 상태가 되었고, 차량에 동승중이던 저희 회사 직원에게 사고충격으로 인한 인사피해가 발생하였습니다.

 

 문제차량의 문제점을 해결하지도 못하고,  현대자동차() 연구원의 운전 실수로 인하여 사고가 발생되어 파손된 차량을 현대자동차(주)에서는 차량은 수리하고 파손된 유리는 타이어로 대체하여 보상해 준다고 하나 사고차량을 인수하고 싶지 않고, 환불이나 다른차량으로 교체를 원합니다. 또 손실된 유리비용과 AS기간동안 대체차량을 사용한 비용을 보상받고 싶습니다.

 

해결방법이 없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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